Buono! - Bravo☆BravoBuono! - Bravo☆Bravo - 10점
보노 (Buono) 노래/포니캐년(Pony Canyon)


  치어리더 컨셉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처음 30초 버전이 공개됐을때는 걱정을 많이 했다. 조금 아쉬울때도 있었지만 거의 항상 내 취향을 만족시켜왔던 보노였기에 이젠 조금만 이상하다 싶어도 괜히 마음이 덜컹한다. 근데 역시 풀버전을 보고나니 안심이 된다. 보노는 보노. 어떤곡을 받아도 충분히 보노답게 소화해 내는구나. 6번째 싱글부터 이번싱글까지 도합 4개의 층쿠 타이틀을 보고나니 이젠 좀 걱정을 덜 해도 되지 않나 싶다. 처음 탈층쿠에서 층쿠로 전환했을때 경악했던거에 비하면... 워낙 걱정을 많이 해서 그런지; 50점만 되도 합격점을 주고싶다고나할까.... 그리고 커플링은 여전히 탈층쿠 이기도 하고.. 타이틀과 커플링의 조합이 꽤나 조화로워서 좋아요 좋아. 치어리더컨셉도.... 뭐 PV빼면 걍 ㅋㅋ 그렇게 심하지 않고.. 그놈의 박수를 보내는것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파치파치

 난 정말 보노 노래 들으면 막 힘이 솟는다. 대기권을 뚫고 우주까지 날아갈것같다


 덧// 아참 그리고, 왜 자꾸 미야비 센터 안주냐 이런이야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다. 정말 보노만큼 3명의 파트가 공평하게 분배 되는 유닛도 없다. 세명실력이 비교적 고른편이고 센터도 1~3싱글은 미야비, 4~6은 모모, 7~9까지 아이리가 맡고있는데 왜 그런이야기가 나오는지... 내생각엔 다음싱글 되면 다시 미야비로 돌아갈것같은데?  왜 팬들이 쓸데없는 안달을 하는지 모르겠다. 걱정마시고! 다음싱글 기다리시길..^^

얼른 3집도 나왔으면 좋겠다. 이번싱글이 라이센스화 된거보니 앨범나올날이 얼마 안남안게 느껴진다.

http://senillia.tistory.com2009-12-16T19:50:050.31010
AND